Tuesday 29 November 2016

수동 방법은 완전히 Amagnus@india.com ransomware 제거하는 방법

를 제거 Amagnus@india.com ransomware: 블록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즉시



Amagnus@india.com ransomware는 일반적으로 Windows 시스템을 공격 번잡 랜섬 중 하나입니다. 이 유해 랜섬은 불법으로 돈을 벌기 위해 사이버 범죄자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가 어떤 불법 작업을하고 발견하고 벌금 $ 100 EPAY의 지불을 요구되었다고 주장하는 사용자의 PC를 잠급니다. 어떤 기관은 이상한 방식으로 사용자의 벌금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오류 메시지의 이러한 유형에 신뢰해서는 안된다. 이 감지 될 때 사용자가 즉시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제거해야하므로 이것은 정말 끔찍한 위협이다.

일부 악성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Amagnus@india.com ransomware는 컴퓨터에 몰래. 또한 이렇게 심하게 사용자를 자극 사용에서 비밀리에 시스템과 블록을의 기본 설정을 변경합니다. 이 악순환 랜섬 천천히 손상 당신의 PC와 완전히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따라서 임의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추가 손상을 막기 위해 Amagnus@india.com ransomware 없애.

전문가 권장 사항 :
Amagnus@india.com ransomware 치명적인 위협이이며 가능한 한 빨리 제거. 윈도우 PC에서 그것을 제거하려면 다운로드 Amagnus@india.com ransomware 스캐너



제어판에서 Amagnus@india.com ransomware 랜섬의 제거

부터 Windows 10


1 단계 : - 처음에는 목록에서, 당신은 "제어판"검색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해야합니다, 여기에 시스템 화면의 또 다른 오른쪽 가장자리로 마우스 포인터를 드래그해야합니다 ..


2 단계 : - 당신은 왼쪽 하단 모서리에 바탕 화면을 오른쪽 클릭 한 다음 거기에서 "제어판"을 누르해야 할 그 후.


3 단계 : -이 단계를 완료 한 후, 제거 프로그램 화면이 생성 얻을, 당신은 윈도우의 오른쪽에 놓여 제거를 눌러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제거해야합니다.


4 단계 : - 그것의 제거 프로세스가 끝날 때까지 그럼 당신은 기다려야 한 다음 제어판을 닫해야합니다.

부터 Windows 8


1 단계 : - 우선, 당신은 윈도우 8의 시작 화면 이동 한 다음 제공된 검색 창에 "제어판"를 입력해야합니다.


2 단계 : - 그럼, 당신은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하여 추가 단계를 진행해야합니다.


3 단계 : - 그런 후, 당신은이를 위해 시스템에서 삭제 원하는 프로그램, 당신은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선택하고 시스템에서 완전히이 감염을 제거하는 "제거"버튼을 누릅니다한다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


부터 Windows 7


1 단계 : - 처음에 윈도우 7에서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삭제하는 경우, 즉시 시작 메뉴를 통해 이동하여 시스템을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제어판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2 단계 : - 여기, 당신은 서로 다른 옵션과 상호 작용하거나 "프로그램 및 기능"따라서,이 옵션을 클릭해야 "프로그램 제거"..


3 단계 : -을.이 기능 클릭으로 따라서, 윈도우는 다음과 같이 열립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여기에서 찾아 선택해야 당신이 제거를 눌러, 목록의 오른쪽 창에서 제거 할 Amagnus@india.com ransomwar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단계 : -. 제거 버튼을 선택한 후, 팝업 확인 제거 창에만 제거 Amagnus@india.com ransomware을 확인하기 위해 "예"를 클릭해야 바로 화면을 통해 나타납니다.


부터 Windows XP


1 단계 : 모든 - 첫째, 당신은 다음 시스템을 시작해야, 이동이 메뉴를 시작하고, 그 탭 제어판 후.


2 단계 : -; 그런 다음 한 후 추가를 클릭하거나 프로그램 옵션을 제거해야합니다.


3 단계 : 프로그램 추가 또는 제거를 클릭 -after, 당신이 당신이 주어진 목록에서 위협의 이러한 유형을 제거 할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 마지막 단계 -at,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완전히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제거하려면 제거 옵션을 클릭하여,이 감염을 제거해야합니다.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에서 당신의 윈도우를 시작으로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제거


안전 모드와 네트워킹에 시스템을 부팅의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한다 : -

1 단계 : - 첫째, 당신의 시스템을 다시 시작에서 시작을 클릭 한 후 다음 전에 나타나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다시 시작을 선택 후, 다음 확인을 눌러 종료합니다.

2 단계 : - 발사를 얻을 당신이 컴퓨터를 다시 시작으로하여 시스템 전에 따라서, 당신은 F8을 눌러해야합니다.


3 단계 : - 그 후, 당신은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와 같은 특정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 화살표 키를 사용해야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레지스트리 항목에서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제거


1 단계 : - 처음에, 당신은 당신이 모두 승리 + R 버튼을 눌러이를 달성 할 수있는 실행 창을 열 필요가 ..


2 단계 : -. 당신은 그냥 "regedit를"입력 할 필요가 화면 전에 여기에, 실행 대화 상자가 표시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3 단계 : -. 여기에서, 당신은 그냥 Amagnus@india.com ransomware 관련 항목을 찾을 수있다 악의적 인 항목의 목록을 확인하고 쉽게 모든 악의적 인 위협으로부터 PC를 청소 할 수 있도록 제거 옵션을 클릭하여 제거합니다 ..


작업 관리자에서 Amagnus@india.com ransomware를 제거


작업 관리자에서 모든 Amagnus@india.com ransomware 관련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아래에 언급 된 단계를 수행해야한다 : -

1 단계 : - 우선, 당신은 당신이 함께 Ctrl + Alt + Del 키를 눌러 필요이를 위해 Windows 작업 관리자를 열 필요가 ..


2 단계 : - 함께 이러한 키를 누르면, 당신은 여기에 화면에 작업 관리자 창을 것이 감염과 관련된 악성 프로세스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 - 당신은 당신이 쉽게 Amagnus@india.com ransomware와 관련된 그 유해 프로세스를 삭제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끝내기'를 탭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