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1 November 2016

수동 방법은 완전히 PaySafeGen Ransomware 제거하는 방법

쉬운 단계는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하는



PaySafeGen Ransomware는 주로 특히 중동의 사용자 아부 다비 사용자에게 영향을 경찰 트로이 목마의 가족에 속한다. 그것은 모든 악의적 인 특성과 함께 와서 한 번 당신에게 거짓 경고와 그렇게하여 시스템의 잠금을 해제하기 위해 저작권법을 위반하고있다 팝업 메시지를 표시하기 시작합니다 윈도우 PC에서 활성화 얻을, 당신은 지불의 몸값 금액을 확인해야합니다 . 또한이에, PaySafeGen Ransomware는 모든 Windows 기반 응용 프로그램을 열 때문에 시스템의 작업이 상당 부분 중단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PaySafeGen Ransomware의 주요 목적은 당신이 불법 행위에 탐닉 발견 된 등이 들어 몸값 지불 할 필요가 몇 가지 같은 메시지를 보여줌으로써 그들로부터 돈을 잡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이 시스템 사용자 바보를 만들기 위해 트릭을 포함으로 메시지의이 종류에 신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완전히 가짜 메시지 및 경고를 제거하는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문가 권장 사항 :
PaySafeGen Ransomware 치명적인 위협이이며 가능한 한 빨리 제거. 윈도우 PC에서 그것을 제거하려면 다운로드 PaySafeGen Ransomware 스캐너



제어판에서 PaySafeGen Ransomware 랜섬의 제거

부터 Windows 10


1 단계 : - 처음에는 목록에서, 당신은 "제어판"검색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해야합니다, 여기에 시스템 화면의 또 다른 오른쪽 가장자리로 마우스 포인터를 드래그해야합니다 ..


2 단계 : - 당신은 왼쪽 하단 모서리에 바탕 화면을 오른쪽 클릭 한 다음 거기에서 "제어판"을 누르해야 할 그 후.


3 단계 : -이 단계를 완료 한 후, 제거 프로그램 화면이 생성 얻을, 당신은 윈도우의 오른쪽에 놓여 제거를 눌러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해야합니다.


4 단계 : - 그것의 제거 프로세스가 끝날 때까지 그럼 당신은 기다려야 한 다음 제어판을 닫해야합니다.

부터 Windows 8


1 단계 : - 우선, 당신은 윈도우 8의 시작 화면 이동 한 다음 제공된 검색 창에 "제어판"를 입력해야합니다.


2 단계 : - 그럼, 당신은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하여 추가 단계를 진행해야합니다.


3 단계 : - 그런 후, 당신은이를 위해 시스템에서 삭제 원하는 프로그램, 당신은 PaySafeGen Ransomware를 선택하고 시스템에서 완전히이 감염을 제거하는 "제거"버튼을 누릅니다한다는 것을 선택해야합니다 ..


부터 Windows 7


1 단계 : - 처음에 윈도우 7에서 PaySafeGen Ransomware를 삭제하는 경우, 즉시 시작 메뉴를 통해 이동하여 시스템을 시작해야합니다, 당신은 제어판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2 단계 : - 여기, 당신은 서로 다른 옵션과 상호 작용하거나 "프로그램 및 기능"따라서,이 옵션을 클릭해야 "프로그램 제거"..


3 단계 : -을.이 기능 클릭으로 따라서, 윈도우는 다음과 같이 열립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여기에서 찾아 선택해야 당신이 제거를 눌러, 목록의 오른쪽 창에서 제거 할 PaySafeGen Ransomwar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단계 : -. 제거 버튼을 선택한 후, 팝업 확인 제거 창에만 제거 PaySafeGen Ransomware을 확인하기 위해 "예"를 클릭해야 바로 화면을 통해 나타납니다.


부터 Windows XP


1 단계 : 모든 - 첫째, 당신은 다음 시스템을 시작해야, 이동이 메뉴를 시작하고, 그 탭 제어판 후.


2 단계 : -; 그런 다음 한 후 추가를 클릭하거나 프로그램 옵션을 제거해야합니다.


3 단계 : 프로그램 추가 또는 제거를 클릭 -after, 당신이 당신이 주어진 목록에서 위협의 이러한 유형을 제거 할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단계 : 마지막 단계 -at,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완전히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하려면 제거 옵션을 클릭하여,이 감염을 제거해야합니다.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에서 당신의 윈도우를 시작으로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


안전 모드와 네트워킹에 시스템을 부팅의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해야한다 : -

1 단계 : - 첫째, 당신의 시스템을 다시 시작에서 시작을 클릭 한 후 다음 전에 나타나는 드롭 다운 메뉴에서 다시 시작을 선택 후, 다음 확인을 눌러 종료합니다.

2 단계 : - 발사를 얻을 당신이 컴퓨터를 다시 시작으로하여 시스템 전에 따라서, 당신은 F8을 눌러해야합니다.


3 단계 : - 그 후, 당신은 "안전 모드 (네트워킹 사용)"와 같은 특정 부분을 강조하기 위해 화살표 키를 사용해야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레지스트리 항목에서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


1 단계 : - 처음에, 당신은 당신이 모두 승리 + R 버튼을 눌러이를 달성 할 수있는 실행 창을 열 필요가 ..


2 단계 : -. 당신은 그냥 "regedit를"입력 할 필요가 화면 전에 여기에, 실행 대화 상자가 표시 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3 단계 : -. 여기에서, 당신은 그냥 PaySafeGen Ransomware 관련 항목을 찾을 수있다 악의적 인 항목의 목록을 확인하고 쉽게 모든 악의적 인 위협으로부터 PC를 청소 할 수 있도록 제거 옵션을 클릭하여 제거합니다 ..


작업 관리자에서 PaySafeGen Ransomware를 제거


작업 관리자에서 모든 PaySafeGen Ransomware 관련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아래에 언급 된 단계를 수행해야한다 : -

1 단계 : - 우선, 당신은 당신이 함께 Ctrl + Alt + Del 키를 눌러 필요이를 위해 Windows 작업 관리자를 열 필요가 ..


2 단계 : - 함께 이러한 키를 누르면, 당신은 여기에 화면에 작업 관리자 창을 것이 감염과 관련된 악성 프로세스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3 단계 : - 당신은 당신이 쉽게 PaySafeGen Ransomware와 관련된 그 유해 프로세스를 삭제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끝내기'를 탭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