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7 November 2016

단계 방법에 의해 단계를 제거하기 HxTsr.exe

윈도우 PC에서 신속 HxTsr.exe 삭제하는 방법 : 빠른 간단한 HxTsr.exe 제거 가이드를 따라


당신은 점점 HxTsr.exe 화면에? 시스템에 더 성가신 문제가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시스템에 자동으로 입력받을합니까? 이 시스템을 통해 감지됩니까? 정품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의 탐지를 우회하는 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것은 원치 않는 광고 및 팝업 시스템에 표시합니까? 그것은 유해 프로그램과 위협을 포함 원치 않는 사이트로 리디렉션합니까?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에서 완전히이 감염을 제거하고자하십니까? 그렇다면,이 가이드를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그것의 사용자에게 큰 도움을 제공 할 것이다

HxTsr.exe 설치되면, 무작위로 화면에 나타나는 것 불쾌한 애드웨어 감염으로 분류됩니다. 그것은 배너, 광고, 쿠폰, 인라인 텍스트, 딜, 이벤트 및 기타 유사한 하나를 포함하는 다른 형태로 도착합니다. 이러한 모든 광고와 팝업이 유해한 위협 및 링크와 함께 제공 원치 않는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받을 것이다. 당신의 시스템에서이 위협을 달성하는 동안 그래서, 당신은 큰 관심을 지불해야합니다. 그것은 법적 응용 프로그램으로 자신을 척하고 시스템에 대한 성가신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주요 목적은 자사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 목적을 위해 다양한 온라인 제품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시간 내에마다 사용자 열린 새롭게 탭 또는 새 창 및 출시를 실행합니다. 한편, 당신의 시스템 리소스를 먹는 것이 매우 자주 브라우저 첨부합니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 정말 무서운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오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사이버 범죄자에 의해 생성된다.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이 바이러스를하자 안 HxTsr.exe 제거 시스템에서 가능한 한 일찍.

전문가 권장 사항 :

HxTsr.exe 유해과 인간의 위협이이며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윈도우 PC 다운로드에서 그것을 제거하려면 HxTsr.exe 스캐너.




수동 단계는 윈도우 PC에서 HxTsr.exe 제거하는 받기

다른 윈도우 OS에서 HxTsr.exe 관련 또는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 :

부터 Windows 10 :


1. 바탕 화면으로 이동하여 작업 표시 줄 오른쪽을 클릭합니다. 지금 빠른에서 Access 메뉴 당신이 제어판 옵션을 클릭합니다.


제어판 창에서 2. 당신은 제거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3. 그 후,. HxTsr.exe와 관련된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을 찾아 검출 된 경우 선택하고 제거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터 Windows 8 :


1. 먼저 바탕 화면을 열고 상단에서 마우스 커서를 슬라이드 아래로 오른쪽 코너. 이 매력 줄과에서 열립니다 제어판을 클릭 한 다음 설정에 있습니다.


2. 제어판 창에서이 프로그램 섹션에서 제거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또한 당신의 HxTsr.exe 관련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찾을 경우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을여십시오. 다음을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 하여 PC에서 선택한 프로그램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부터 Windows 7 및 그 이전 버전 :


1. 먼저 당신이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 다 함께 윈도우 + R 키를 누른 상태에서해야합니다.


2. 이제 입력 제어 실행 대화 상자에서 패널과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제어판을 엽니 다.


3. 그 후, 프로그램 섹션 아래에 당신은 제거 선택해야 / 프로그램을 추가하거나 (윈도우 XP 사용자의 경우)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4. 프로그램 및 기능 창에서 의심스러운 찾고 검색 프로그램 및 검출 된 경우,이를 제거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깨끗한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항목 에 의해 만들어진 HxTsr.exe


같이 우리는 일반적으로 애드웨어 프로그램의 이러한 종류의 원치 않는 만들 것을 알고 레지스트리 항목에 항목을. 그래서 아래의 단계를가는 당신은 원치 않는 항목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함께 키를 눌러 윈도우 + R 키를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 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 다하기 위해 실행 대화 상자에서 입력 regedit를.


3. 지금 당신은에 의해 원치 않는 항목을합니다 (Ctrl + F)를 검색해야 Windows 레지스트리에 HxTsr.exe. 다음 검출 된 경우는 삭제해야 그것을 하나 하나를 마지막으로 당신의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해야 하기 때문에에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항목을 삭제하는 동안 매우 신중 다양한 경우 애드웨어 감염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과 같이 설정 몇 가지 중요한 시스템 파일을.

제거 HxTsr.exe 관련된 확장 및 도구 모음 부터 다른 브라우저

부터 Google Chrome :


1. 크롬을 시작하고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하여 다음이 설정 옵션에 따라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크롬 확장 탭에서 2. 의심스러운 정보를 검색하고 제거 옆에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부터 Mozilla Firefox :


1. Internet Explorer를 시작하여 드롭 다운 메뉴에서 추가 기능 관리를 따라 기어 또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이제 도구 모음 및 확장 패널, 원하지 않는 검색에서 HxTsr.exe 관련 확장. 다음 검출 된 경우는 오른쪽으로가 그것을 클릭 한 다음 제거 사용 안 함을 선택합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에서 :


1.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를 열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추가 기능 다음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또 하나 확장 탭 및 플러그인 탭 하나에 가서 검색 HxTsr.exe 의심스러운 확장 또는 플러그인 관련하여. 경우 에 위치한 제거 할 옆에 다음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터 Opera:

1. 오페라 웹 브라우저를 누르십시오를 시작하고 Ctrl 키 + E를 Shift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또는
확장 옵션 위에 마우스를 올려 거기 확장 관리자 옵션을 클릭, 오페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이제 오페라 확장 관리자 패널에서, 당신은 어떤을 찾아해야 HxTsr.exe 관련 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확장. 발견 된 경우 제거하려면 오른쪽 상단 (X) 버튼을 클릭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