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30 November 2016

단계 방법에 의해 단계를 제거하기 Superpccleanup.com Pop-up

윈도우 PC에서 Superpccleanup.com Pop-up 쉽게 제거하는 방법


Superpccleanup.com Pop-up 수익을 수집하는 사이버 범죄자에 의해 개발 된 애드웨어 프로그램으로 분류된다. 일단 시스템 내부 가져, 시스템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하고 홈페이지 새로운 탭 검색 엔진을 대체하기 시작한다. 그것은 특정 웹 사이트를 가리 키도록 인터넷 브라우저의 홈페이지를 변경합니다. 사용자가 웹 브라우저를 열 자마자, 그것은 팝업 것 자체 도메인으로 리디렉션 할 수 있습니다. 사실, Superpccleanup.com Pop-up 자신의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으로 사람들을 놀라게하는 데 사용되는 메시지를 말한다. 그러나, Superpccleanup.com Pop-up에 의해 제공되는 제품은 시장에서 다른 웹 브라우저만큼 안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는 일반적으로 타사 저자는 당신의 개성과 개인 검색 관련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록 및 기타 브라우저 관련 정보와 같은 비 개인 정보의 누설에 대해 경고합니다.

보안 분석가들은 팝업 잠재적으로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 (새끼) 배포하는 데 사용 알려진 전술의 일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 경우, Superpccleanup.com Pop-up 당신의 온라인 활동을 추적 및 광고 소재의 높은 볼륨을 노출 할 수있는 낮은 품질의 인터넷 브라우저를 촉진하기 위해 이용되고있다. 당신은 Superpccleanup.com Pop-up에 의해 해당 광고의 클릭 않은 경우, 당신은 쉽게 타사 소유하고 완전히 위험 할 수있는 다른 웹 사이트로 리디렉션됩니다. 너무 많은 IP 주소에 대한 정보, 이메일 주소, 검색 기록, 쿠키, 검색어,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와를 수집합니다. 당신이해야하는 것이 좋습니다 Superpccleanup.com Pop-up 제거 컴퓨터에서 바로.

전문가 권장 사항 :

Superpccleanup.com Pop-up 유해과 인간의 위협이이며 가능한 한 빨리 제거해야합니다. 윈도우 PC 다운로드에서 그것을 제거하려면 Superpccleanup.com Pop-up 스캐너.




수동 단계는 윈도우 PC에서 Superpccleanup.com Pop-up 제거하는 받기

다른 윈도우 OS에서 Superpccleanup.com Pop-up 관련 또는 원치 않는 프로그램을 제거 :

부터 Windows 10 :


1. 바탕 화면으로 이동하여 작업 표시 줄 오른쪽을 클릭합니다. 지금 빠른에서 Access 메뉴 당신이 제어판 옵션을 클릭합니다.


제어판 창에서 2. 당신은 제거 프로그램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해야합니다.


3. 그 후,. Superpccleanup.com Pop-up와 관련된 의심스러운 프로그램을 찾아 검출 된 경우 선택하고 제거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터 Windows 8 :


1. 먼저 바탕 화면을 열고 상단에서 마우스 커서를 슬라이드 아래로 오른쪽 코너. 이 매력 줄과에서 열립니다 제어판을 클릭 한 다음 설정에 있습니다.


2. 제어판 창에서이 프로그램 섹션에서 제거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또한 당신의 Superpccleanup.com Pop-up 관련 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을 찾을 경우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을여십시오. 다음을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 하여 PC에서 선택한 프로그램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부터 Windows 7 및 그 이전 버전 :


1. 먼저 당신이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 다 함께 윈도우 + R 키를 누른 상태에서해야합니다.


2. 이제 입력 제어 실행 대화 상자에서 패널과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제어판을 엽니 다.


3. 그 후, 프로그램 섹션 아래에 당신은 제거 선택해야 / 프로그램을 추가하거나 (윈도우 XP 사용자의 경우) 프로그램을 제거합니다.


4. 프로그램 및 기능 창에서 의심스러운 찾고 검색 프로그램 및 검출 된 경우,이를 제거하려면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깨끗한 불필요한 레지스트리 항목 에 의해 만들어진 Superpccleanup.com Pop-up


같이 우리는 일반적으로 애드웨어 프로그램의 이러한 종류의 원치 않는 만들 것을 알고 레지스트리 항목에 항목을. 그래서 아래의 단계를가는 당신은 원치 않는 항목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1. 함께 키를 눌러 윈도우 + R 키를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 다.


레지스트리 편집기를 엽니 다하기 위해 실행 대화 상자에서 입력 regedit를.


3. 지금 당신은에 의해 원치 않는 항목을합니다 (Ctrl + F)를 검색해야 Windows 레지스트리에 Superpccleanup.com Pop-up. 다음 검출 된 경우는 삭제해야 그것을 하나 하나를 마지막으로 당신의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해야 하기 때문에에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항목을 삭제하는 동안 매우 신중 다양한 경우 애드웨어 감염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과 같이 설정 몇 가지 중요한 시스템 파일을.

제거 Superpccleanup.com Pop-up 관련된 확장 및 도구 모음 부터 다른 브라우저

부터 Google Chrome :


1. 크롬을 시작하고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하여 다음이 설정 옵션에 따라 메뉴 아이콘을 누릅니다.


크롬 확장 탭에서 2. 의심스러운 정보를 검색하고 제거 옆에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부터 Mozilla Firefox :


1. Internet Explorer를 시작하여 드롭 다운 메뉴에서 추가 기능 관리를 따라 기어 또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이제 도구 모음 및 확장 패널, 원하지 않는 검색에서 Superpccleanup.com Pop-up 관련 확장. 다음 검출 된 경우는 오른쪽으로가 그것을 클릭 한 다음 제거 사용 안 함을 선택합니다.


모질라 파이어 폭스에서 :


1.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를 열고 드롭 다운 메뉴에서 추가 기능 다음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또 하나 확장 탭 및 플러그인 탭 하나에 가서 검색 Superpccleanup.com Pop-up 의심스러운 확장 또는 플러그인 관련하여. 경우 에 위치한 제거 할 옆에 다음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터 Opera:

1. 오페라 웹 브라우저를 누르십시오를 시작하고 Ctrl 키 + E를 Shift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또는
확장 옵션 위에 마우스를 올려 거기 확장 관리자 옵션을 클릭, 오페라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이제 오페라 확장 관리자 패널에서, 당신은 어떤을 찾아해야 Superpccleanup.com Pop-up 관련 원하지 않는 브라우저 확장. 발견 된 경우 제거하려면 오른쪽 상단 (X) 버튼을 클릭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